르 라보 떼누아 29 - Le Labo 29 리뷰
본문 바로가기
향수리뷰/우디계열

르 라보 떼누아 29 - Le Labo 29 리뷰

by 리뷰의왕 2023. 5. 30.
728x90
반응형

르 라보 떼누아 29
르 라보 떼누아 29

르라보 떼누아 29는 2007년에 출시된 르라보의 대표적인 향수 중 하나입니다. 블랙티, 무화과, 월계수잎, 시더우드, 베티버, 머스크의 향이 어우러져 깊이 있으면서도 산뜻하고,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반전 매력을 갖고 있습니다. 르 라보만의 특별한 비법으로 추출한 블랙티 향이 온몸을 감싸줍니다. 드라이한 나뭇잎과 건초향, 토바코의 쌉싸래한 향으로 센슈얼하고 중독적인 잔향을 남깁니다.

 

  • 탑노트

떼누아 29의 탑노트는 베르가못, 무화과, 월계수잎의 향으로 시작됩니다. 베르가못의 상큼한 향과 무화과의 달콤한 향이 어우러져 싱그러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월계수잎의 쌉싸래한 향이 탑노트에 깊이를 더해줍니다.

  • 미들노트

떼누아 29의 미들노트는 시더우드, 베티버, 머스크의 향으로 이어집니다. 시더우드의 우드향과 베티버의 흙향이 어우러져 깊이 있고 안정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머스크의 부드러운 향이 미들노트에 포근함을 더해줍니다.

  • 베이스노트

떼누아 29의 베이스노트는 드라이한 나뭇잎, 건초향, 토바코의 향으로 마무리됩니다. 드라이한 나뭇잎의 스모키한 향과 건초향의 그린한 향이 어우러져 센슈얼하고 중독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토바코의 쌉싸래한 향이 베이스노트에 무게감을 더해줍니다.

지속력력

떼누아 29의 지속력은 약 6~8시간 정도입니다. 탑노트의 향이 오래 지속되며, 미들노트와 베이스노트의 향이 서서히 퍼져나갑니다.

계절

떼누아 29는 봄, 여름, 가을, 겨울 모두 사용하기 좋은 향수입니다. 탑노트의 상큼한 향이 봄과 여름에 잘 어울리며, 미들노트와 베이스노트의 깊고 안정적인 향이 가을과 겨울에 잘 어울립니다.

제형

떼누아 29는 오 드 퍼퓸 제형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오 드 퍼퓸은 에센셜 오일 함량이 높아 지속력이 좋은 향수입니다.

가격

떼누아 29의 가격은 100ml 기준으로 30만원입니다. 르라보의 향수는 고가로 알려져 있지만, 그만큼 고품질의 향수를 제공합니다.

추천

떼누아 29는 중성적인 향으로 남녀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향수입니다. 깊이 있으면서도 산뜻한 향으로 사계절 모두 사용하기 좋은 향수입니다. 센슈얼하고 중독적인 잔향으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반응형